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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5-12-16

조회수4,787

제목

6 Types of Marketing Videos to Increase Your eCommerce Conversions (당신의 전자상거래 전환율을 높혀줄 6가지 형태의 마케팅 동영상들)

게시자 : Ariel Shemesh  

출처 : https://vwo.com/blog/6-types-of-marketing-videos-to-increase-your-ecommerce-conversions/?utm_campaign=Split+Testing+Blog&utm_source=hs_email&utm_medium=email&utm_content=24496445&_hsenc=p2ANqtz-8E33I2MckgsmRbt2eZNkKbIruhXUhsYYI2YVwk7-yhIPGqVy5GrOPF9Zr2eD7SGgGTpGzV2_7cC5w1c2UCo4JhgiRLwg&_hsmi=24496445


우리 모두는 동영상들이 당신의 커뮤니티를 고무시키고 고객을 유인하는 대단한 방법(excellent way to attract visitors and engage )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동영상이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모두 사용하기 위해서는 많은 전자상거래 전문가들은 그것을 완전히 익혀야합니다(통달해야합니다.).  제품의 종류, 페이지 그로가 판매사이클에서 당신의 입장등에 따라서, 당신이 감명을 주는데(강한 인상을 주는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동영상들이 있습니다. 

Animoto(동영상 마케팅 회사, 동영상 자동 편집 프로그램(auto video maker)을 제공하는 회사. 회사에 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저의 다른 게시글 동영상 자동 편집 프로그램(auto video maker) 를 참조하세요)에 의해 행해진 조사에 의하면,  고객의 73%(73% of customers)는 마케팅 동영상을 본후에 상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마케팅 동영상에서 이익을 얻고 있는 모든 온라인 상점의 소유주는 그것을 제공할 가치가 있습니다. 

 

#1 Product Demo Video

 

구관이 명관입니다. 제품 동영상은 마케팅 동영상중 가장 인식되기 쉬운 형태의 하나입니다. 재품 동영상은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기본(원리)과 그것들의 잇점은 무엇인지 보여줍니다.(Product videos show the basics).  그것들은 몸소 거기에 있지 않아도, 잠재 고객이  경험하게 해주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일단 잠재고객이 자신의 즐거움을 위해서는 보다 유용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든 관심을 갖게 되었다면, 제품동영상들은 고객이 (더 많은 것을 알아내기 위해) 보다 깊이있게 제품을 캐게 만들기 때문에, 제품 동영상은 홈페이지 그리고 제품 페이지에서 훌륭합니다.  Unruly(동영상 광고 기술회사, https://unruly.co)에 따르면, 무엇보다도 특히 동영상 광고를 본다는 것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고자하는 고객의 욕구를 97%까지 그리고 브랜드인지도를 139%까지 증가시킵니다. 

 

 

정말 대단한 킬러 동영상의 예는 Dropbox를 설명하는 동영상입니다. 그것은 10%의 전환율 증가(10% increase in conversions)와 새로운 사용자로 1000 만명을 획득하는 괴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동영상은 말합니다. 그것은 제품이 가지고 있는 독창적인 특징들(접근용이성, 안정성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극히 분면ㅇ하고, 유용하며 그리고 재미있습니다. -성공적인 시청자에게 사용자 경험(고객이 실제로 사용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이런 제품동영상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제품들의 가장 중요한 특징들을 충분히 다양하게 얻어가는 것을, 더나가 편안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2 How-to Videos

 

사용방법 동영상( How-to video )은 제품 동영상을 다음 단계로 가도록 합니다. 이런 종류의 동영상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단계별로 설명함으로써, 제품의 모든 특징을 깊이 파고 들어가 살펴보게 합니다. 그런 동영상들은 떨어져서 분리된 페이지에 있게 되는데 그것은 더욱 열렬하고 상세한 것을 지향하는 고객을 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제품을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이끌기 위해 때로는 그것은 제품페이지로부터 링크로 연결되기도 합니다.

 

ZenCash 는 두드러지게 훌륭한 데모 동영상중의 하나입니다. 그것은 고객으로부터 지불을 받는 것이 가장 몰두해야할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한편, ZenCash 동영상은, 흥미로운 삽화와 같이 운영되는 낙관적인 배경음악을 배치하여, 그들의 과금 플랫폼을 철저히 설명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홈페이지에서 보여줌으로써 75%의 클릭률을 얻는 성과를 올렸습니다. 

 

 

이 동영상에서  ZenCash의 두드러지는 특징은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계속 괴롭히는 청구서와 고객을 더 알아보도록 신경을 쓰는데(살피는데) 이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잇점을 알 수 있습니다.  1분 30초 동안에 ZenCash는 그들의 제품과 그 특징을 설명하는 것과 시청자들에게 이 무료 플랫폼이 B2C거래 절차를 단순화시킬 수 있음을 확신하게 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3 Related Videos(관련 동영상)

관련동영상은 반드시 자체 카테고리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그것을 당신의 사이트에 포함시키는 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에 관한 보다 많은 정보를 얻도록 도와줌으로써 그들이 관심을 갖게 하거나 비슷한 다른 제품을 보도록 합니다.  

사람들이 온라인 구매를 꺼릴 수 있기때문에(Since people can be reluctant to make online purchases ) 이런 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그들이 안전하게 구매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사실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효율적으로 관련 동영상을 사용하는 가장 대단한 예는 아마존 사이트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수 있는 것처럼, 잔디 깍기 기계를 찾던 고객들은 쉽게 제품을 사용하는 최선의 방법을 알려주는 다양한 동영상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에 보다 오랫동안 머무르도록 도와줄뿐만아니라, 구매에 관한 더 좋은 사용자경험을 제공합니다.  

 

 

#4 Comparison Video(비교 동영상)

우리가 이전에 말했던것과 같이, 당신의 고객은 자주 온라인 구매를 꺼립니다. 그 이유는 매우 다양하지만, 자주 사람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어마한 선택의 폭에 압도당합니다. 이것은 그들의 특별한 요구에 어떤 제품이 가장 알맞는가하는 것에 최종결정을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작업이 그 스트레스를 제거하고 그들에게 구매하고자 것의 장점과 단점을 발견하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비교동영상 Comparison videos 은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훌륭한 것입니다. 훌륭한 비교동영상중의 하나는 아래의 Microsoft’s Surface Pro 3 와 the Macbook Air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이 비교동영상은 매우 효율적입니다.찬반양론에 촛점을 맞추고 각각의 제품이 가지고 특징의 모든 영역을 포함하고 있게 때문입니다.  

 

 

#5 Testimonials or Review Video(추천 또는 후기 동영상)

추천 또는 후기 동영상은 당신의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위한 필수적은 도구입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는 이유는 제품의 성능과 품질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것은 제조사의 주장처럼 제품은 유용하고 제기능을 하며 고객의 확신을 증가시킵니다. 

연구들은 동영상 추천은 사용자를 확신시키는데 극히 효과적이다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사실, 최근 연구에 의하면, 패션 산업은 후기 동영상을 포함시킴으로써 전환에 있어134%의 증가를 경험했음을 알려줍니다. 모든 산업이 같은 증가율을 경험하지 못했으나 당신의 제품페이지나 홈페이지에 추천 또는 후기 동영상을 포함하는 것은 판매와 고객충성도에 있어 거대한 증가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예를들면 Wix 는 많은 추천 동영상을 그들의 스토리 페이지에 배치합니다. 아티스트인 Justin Teodoro의 특별한 후기 동영상은 가장 효과적인 것중에 하나입니다. 이 동영상을 대단한 것으로 만든 것은 제품의 장점에 관한 소통에서 효율적성과 개인적인 이야기입니다. 제 기능을 다하는 추천 훌륭한 동영상을 시청해보세요. 

 

 

#6 Interactive Video(상호작용/쌍방향 동영상)

상호작용(쌍방향) 동영상 Interactive videos 는 사용자를 고무시키고 당신의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관련되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 특별한 동영상을 따로 배치하는 것은 call-to-action(구매행위), 제품접근 링크 또는 (고객들이 활동적으로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들에 참여하게 몰고가는)상호작용 요소들과 같은 특징을 같습니다.  

상호작용 동영상의 대다난 예로는 아래의 나이키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그의 또는 그녀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제품을 발견할 수 있게 도움을 줌으로써 제품이 그 고유의 기능을 다한다는 것을 보여주는데 이 동영상은 극적으로 유용합니다.   

 

 

끝맺으며

 

우리 모두는 마케팅 동영상이 전자상거래 판매를 붐업하는데 극적으로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고있지만, 올바른 종류의 동영상을 올바른 페이지에 배치하는 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동영상 마케팅 계획을 다음 단계로 옮겨가게 힘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청중에게 배우고 당신의 웹사이트에 전략과 다양한 동영상 컨텐츠를 전개함으로써 다가올 몇년동안 참여, 판매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가 증가하는 것을 알게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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