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잉크 복합기, 무한잉크 프린터, 칼라(컬러) 디지털 복사기 임대 및 판매 전문
Self 검색엔진최적화 추구

인바운드마케팅 보기

HOME > 인바운드마케팅 > 보기

분류1

YouTube e-commerce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5-05-21

조회수4,791

제목

전자상거래를 위해 동영상 마케팅과 유튜브를 활용하는 방법(How To Use Video Marketing and YouTube for eCommerce)

출처 : https://www.sweettoothrewards.com/blog/youtube-for-ecommerce/

 

유튜브가 말하는 것처럼 많은 눈이 있는 것은 아니다

(Not as Many Eyes as YouTube States)

유튜브는 상거래 시장에서 훌륭한 매체가 되어가고 있음에도, 우선, 자신이 동영상이 보여지게 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유튜브 광고를 만들때, 상거래 마케터들이 싸워야하는 3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1. 많은 시청자들은 광고금지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Many viewers have an adblocker installed)
youtube for ecommerce must account for adblockers
2. 시청자들은 5초후에 건너뛸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집니다. (Viewers are given the option to skip after 5 seconds)
youtube for ecommerce must account for skipped ads

94%의 광고들은 건너뛰기 버튼이 보아지마자 즉시, 건너뛰어집니다. 그래서 1억명의 방문자들은 4백62만명까지 떨어집니다.  

3. 시청자들은 당신의 제품에 열광하지 않습니다.(Viewers do not want to be sold on your product)

통계를 살펴볼때, 매달 유튜브에서 얻고 있는 1억명의 눈들은 광고차단 프로그램과 광고 띄어넘기로 인해 극적으로 감소하였습니다, 1억명에서 4백62만명으로.그것은 최초로 상거래 마케팅 매체로 유튜를 살펴보았을때, 당신이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던 것의 4.6%입니다.

youtube for ecommerce is not as attractive after accounting for skips and adblocks

 

오늘날의 유튜브 시청자들은 그들이 관심이 있다면, 충분히 당신의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직접 제품판매만 이루어지는 것은 원하지 않습니다. 이런 점에서, 이런 부정적인 요소들이 있는 가운데, 당신은 어떻게 유튜브에서 광고할 것인지 물어야 합니다. 자, 이제 살펴봅시다.

전자상거래 마케팅을 위해 어떻게 유튜브를 이용할 것인가

(How to Use YouTube for eCommerce Marketing)

우리는 햇살이 가득하지 않고 무지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런 부정적인 것들을 피해 어떻게 유튜브에서 홍보(판매 촉진)를 이룰 것인지 살펴보시죠.

저의 견해로는, 유튜브의 전통적인 광고는 이미 당신의 가계나 브랜드를 홍보(판매 촉진)하기에는 한물간 방식입니다. 저는 광고에 돈을 지불하기보다는 유튜브를 광고를 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유튜브에 광고 공간을 사고자한다면, 저는 건너뛸수 있는 다양성을 줄 것을 추천합니다.  

건너뛸 수 있는 광고(Skippable Ads)

건너뛸 수 있는 광고는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광고를 볼 수 있는 선택을 주고 그들이 하고 싶어하지 않는 어떤 것을 하도록 강요한다는 느낌을 남기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동영상이 건너뛰어질 수 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에 사람들이 시청하게 하는 2가지 기교가 있습니다.  

 

너무나 충격적이게 하세요(터무니없게 하세요, Be Outrageous) :

건너뛸 수 있는 광고에서 당신은 청중의 관심을 사라잡을 수 있는 5초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짧은 시간입니다. 당신은 창조적이어야만 합니다. 5초로 말할 수 있는 것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시각적 단서에 의존할 필요가 있습니다. 와해행동을 일으키는 어떤 것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제가 항상 가장 선호하는 광고, Poo Pouri 입니다. !  (제목이 Girls Don't Poop(소녀들은 똥을 싸고 있지 않습니다) 입니다. 참 기괴하죠)

 

이 광고는 당신이 기대하지 않았던 장면을 당신이 보는 순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습니다. 드레스를 입은 한 여성이 욕실에 있습니다. 이 혼란을 우아하게 드레스를 입은 여자로부터 기대되지 않는 언어가 바로 뛰따라 옵니다    


건너뛸 수 있음에 주의하세요(Draw attention to the ability to skip)

유튜브 이용자들은 광고가 보이자 마자  그들의 마우스를 건너뛰기 버튼의 주의를 맨돌고 있습니다. 그들은 건너뛰기 위해 정확히 2초를 기다립니다.  

여기에 건너뛸 수 있음에 주의하는 훌륭한 예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건너뛸 수없는 광고를 생각하다면, 저는 강하게 그렇게 하지 마라고 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용자들이 그것을 싫어하는지 댓글들을 살펴보세요. 

 

당신이 누구인지 모르기때문에 시청자들은 건너뛸 것이라고 믿기때문에, 당신이 건너뛸 수 없는 광고를 생각하신다면, 저는 “generating brand awareness in ecommerce”.을 읽어볼 것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당신의 제품을 유튜브 유명인에게 맡기세요(Give Product to a YouTube Personality )

유튜브에 광고료를 지불하는 대신, 당신은 당신의 목표시장에서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제품을 줄 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공유하는 사용자를을 두드릴 수 있는 방법은 추종자들의 규모와 그들이 시장에서 취하는 입장에 따라 서로 다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보내주면,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제품을 살펴봅니다. 다른 사람들은 재정적으로 보상받기를 원하고 자신의 상거래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위해 제휴링크를 받기를 원하기도 합니다.  

Use youtubers for ecommerce promotion

당신이 가지고 온 조건과는 상관없이, 이들 마케팅 타입들은 유튜브를 사용하는 보다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많은 소비자들은 어떤 제품이 살만하거나 개인적인 선호도에 따라 질투심을 유발하는 제품인지에 조언하기 위해 유튜브를 살펴봅니다.   

저의 여자친구는  메이커업 온라인 교육에 대한 강박관념으로 시달립니다. 모든 교육은 설명 목록에 자사의 브랜드와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그녀가 관심있는 제품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여기 저의 여자친구가 선호하는 채널 예가 있습니다 . 

화장품 사업은 정말 상거래행위의 온상(a hotbed for ecommerce activity)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경향은 유튜브의 세계에까지 도달해 있습니다. 이것이 화장품 브랜들의 상거래 충성도 프로그램(ecommerce loyalty programs for cosmetic brands )이 가파르게 성장하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게 하는 이유입니다.  

유튜브를 통해 판매하세요(Sell Through YouTube)

마지막 추천은 특정 제품들이나 산업들에는 명백하게 더 잘 어울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유튜브를 마케팅 매체에서 판매 채널로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유튜브를 그륻 브랜드의 확장 그리고 판매깔대기로 이용하는 다수의 회사들이 있습니다.  

youtube for ecommerce can be an additional sales channel

제가 선호하는 예는 Slikhaar TV (의 유튜브 채널. 왠마한 동영상의 조회수가 몇 백만건은 기본입니다.)입니다. 이 유튜브 채널은 남성 헤어스타일에 대한 조언에 촛점이 맞추어져 있고 또한 그들 자신의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채널은 어떻게 가장 최신의 헤어스타일을 만들지에 대한 조언을 해줍니다. 물론 자신의 제품을 사용해서. 브랜드 전용 채널은 유튜브를 판매를 위해 제품을 내놓는 곳으로 유튜브를 사용하는 가장 훌륭한 방법입니다.

 

 

 

모든 이야기들은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조언과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조합으로 만들어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채널 제작자의 이메일과 이력은 전문가로 보여지게 합니다. 그리고 시청자들은 같은 결과를 이루기위해 기꺼이 Vilain 에 의해 만들어진 제품을 제공하고자합니다.

동영상으로 좋아하게 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그들은 그들의 상거래 사이트인 Slikhaar Shop 에 방문하기를 독려합니다. Slikhaar 와 다른 회사들은 단지 제품을 판매촉진하기 위해서보다는 사업을 하는 방법으로 유튜브를 사용합니다.

저는  Slikhaar Shop 을 유튜브에서의 새로운 개척자라고 봅니다 그리고  Slikhaarshop.com 과 같은 사이트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상거래 사이트를 홍보/판매촉진하기 위해 어떻게 유튜브를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영감과 예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만약 당신이 유튜브를 통해서 홍보/판매촉진하기 원하다면 아래에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몇개의 유용한 도구가 있습니다.

 

 

Famebit 와 같이 당신의 브랜드를 홍보촉진할수 있는 매력적인 유튜브 개성을 찾아보세요(이 사이트는 자신 / 자사의 유튜브채널의 구독자가 1000 명이상이어야 합니다. 구독자를 1000 명이상 가지고 있는 영향력자는 유튜브의 수익분배 프로그램과 같이 광고수익을 얻을 수 있고, 스폰서(광고주)는 이곳에 광고하여 빠르게 자신의 브랜드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

** 추천 임대 상품 **




첨부파일 다운로드:
 
번호 제목 등록자 등록일 조회수
297 검색엔진최적화 [강추]코니카미놀타 동영상 모음

관리자

2016.04.13 77,937
296 블로그마케팅 아이사랑 카드(아이행복 카드) 단말기 프로그램 재설치 동영상(Windows8 용)

관리자

2015.06.27 122,335
295 인바운드마케팅 PC 프린터 복사기 원격지원

관리자

2013.06.08 144,130
294 인바운드마케팅 HP OfficeJet 7612 와이드 포맷 e-복합기 무한잉크 개조 방법

관리자

2017.12.16 3,985
293 검색엔진최적화 리모트 UI를 사용하여 캐논 복사기(복합기) 스캔 (폴더) 쉽게 잡기(쉽게하기)

관리자

2017.11.06 5,539
292 인바운드마케팅 HP officejet Pro 8610, 8600, 8100 용지걸림

관리자

2017.08.28 12,803
291 인바운드마케팅 HP 팩스 오류 코드 및 해결 방법 정리(일반적인 송수신 에러 포함)

관리자

2017.06.01 12,257
290 검색엔진최적화 캐논 ir3300 ir2800 ir2200 토너 보급방법(교체방법) 동영상

관리자

2017.05.18 5,653
289 검색엔진최적화 코니카 미놀타 Bizhub 토너 카트리지 교체 방법(이미지)

관리자

2017.05.07 6,065
288 인바운드마케팅 HP photosmart B210 정렬 실패, 강제 정렬

관리자

2017.04.21 8,342
287 검색엔진최적화 캐논 칼라 복사기 IR ADV C3325 시험인쇄 Type = 10 관련 설명 및 출력 동영상

관리자

2017.04.14 8,311
286 인바운드마케팅 X451, X476, X551, X576[듀플렉서(Duplex) 다시 설치] 에러

관리자

2017.04.11 9,972
285 검색엔진최적화 신도 D410 ADF 관련문제 : 용지 한쪽에 검은줄이 감

관리자

2017.03.28 10,947
284 검색엔진최적화 신도리코 D410 (컬러, 흑백, 복사, 인쇄 팩스, 스캔) 카운트(사용매수) 확인 방법

관리자

2017.03.03 15,345
283 검색엔진최적화 원격 인쇄(1. Chrome 클라우드 프린터, 2. HP e-print, 3.Canon PRINT Business)

관리자

2017.03.02 14,120
282 검색엔진최적화 IR ADV C3320 3325 3330 소모품(토너, 폐토너통 등) 상황 및 기타 정보 확인, 폐토너통 교환하는 방법

관리자

2017.02.07 18,105
281 검색엔진최적화 형광펜으로 표시한 부분이 복사가 안 된다는 경우, 해결방법

관리자

2017.01.21 20,742
280 인바운드마케팅 HP 6700 프린터 신형 무한공급기 설치방법

관리자

2017.01.13 21,135
279 인바운드마케팅 캐논 맥시파이 에러코드

관리자

2016.12.29 23,566
278 인바운드마케팅 캐논 맥시파이 헤드세척 방법

관리자

2016.12.29 22,156
회사명: 사트커뮤니케이션 / 사업자등록번호: 215-13-77533 / 대표: 김상희
서울특별시 송파구 양산로7길 17-1, 1층,지하1층(거여동)
Tel : 02-404-2463 Fax : 02-404-2461
개인정보관리착임자 : 김상희 / Email : kimsangheu@naver.com
통신판매번호 : 2011-서울송파-1087  Copyright (c) 2012 SATcommunication